(2016) 알렉산더 매직컨벤션 SNS공유 & 공연리뷰 이벤트

(2016) 이벤트 – 1등을 맞춰라!!
2016년 6월 9일

(2016) 알렉산더 매직컨벤션 SNS공유 & 공연리뷰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을 추첨하여
압구정동 피자디 나폴리에서 제공하는 식음료 상품권(5만원권 1인 1매)이나
부산에서 이용 가능한 가족요트 승선권(1인 1매)을 드립니다.

공유이벤트배너

EVENT.01
아래의 본문 내용을 복사하여 자신의 SNS나 블로그, 카페 등에 올리고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알렉산더 매직 컨벤션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응모조건은 6월 27일까지 삭제되지 않고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본문 시작>
오는 6월 25 ~ 26일 이틀 간, 서울 마포아트센터에서 ‘2016 알렉산더 매직 컨벤션’이 열린다.
‘알렉산더 매직 컨벤션’은 개그맨 전유성과 이흥선 마술기념회에서 매년 개최 중인 행사로 지금의 한국 마술 뿌리가 된 전설적인 마술사 故 이흥선 옹(예명: 알렉산더 리)을 기리고 그의 뜻을 이어가는 행사이다.

카드나 동전 같은 작은 소품을 이용한 클로스업 마술, 화려한 기술로 무장된 스테이지 마술, 신예 마술사의 경연, 마술대회와 마술을 배워볼 수 있는 렉쳐쇼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른 바, 마술쇼의 종합선물세트라 할 수 있다.

사회는 이흥선 마술사의 제자이자 국민마술사인 최현우가 맡았고 맥스 메이븐, 마이클 빈센트, 닥터레옹(히로사카이) 등 세계 최고 권위의 마술사와 유호진, 매직브라더스, 김현수, 김민형 등 국내 정상급 마술사도 볼 수 있다.
‘2016 알렉산더 매직 컨벤션’의 티켓은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lexandermagi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흥선(1924~2011)
대한민국 1호 마술사.
16세에 친구들과 함께 근민체육단이라는 아크로바트 팀을 결성하여 서커스단에 입단.
그 후 大陸(대륙), 천마, 동춘 등 일본, 한국의 유명 서커스단을 거치며 아크로바트, 차력사로 활동하던 중 우연한 기회에 곤경에 처한 중국인 마술사를 도와주게 되어 중국인 마술사의 권유로 보은의 차원에서 마술을 배우게 된다. 이후 전문 마술사로 전향..
대한민국 최초의 프로마술사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주요 경력으로는 한국 최초의 TV방송 개국쇼 출연,
7~80년대 MBC <묘기대행진>, KBS의 유명 버라이어티 쇼 <비밀의 커튼>, <희한한 세상> 등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쇼 비디오자키> 에 약 3년간 매주 연속 출연한 기록도 있다.
90년대 이전에는 마술의 기술을 가르쳐주는 렉쳐 비디오나 마술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었던 열악한 한국의 마술환경에서 모든 마술을 직접 습득하고 도구를 직접 제작하여 지금의 한국마술의 뿌리가 된 전설적인 마술사.
지금까지 주특기만 2,000여 가지 개발.
<본문 끝>

 

 

EVENT.02
공연을 관람하신 분은 관람 후기를 자신의 SNS나 블로그, 카페 등에 올리고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알렉산더 매직 컨벤션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후기 등록은 6월 30일까지입니다.

주의사항 >
Q&A 게시판에 링크를 남길 때는 닉네임을 사용해주시고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 등 개인정보는 적지 말아주세요.
식음료권과 요트승선권 중 원하는 상품을 함께 적어주세요.
당첨자는 차후 상품 수령 방법을 공지하겠습니다.

매직 컨벤션 홈페이지 Q&A 게시판 주소 : http://alexandermagic.co.kr/qna